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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가전 구독 서비스 출시로 LG전자와의 경쟁 치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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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02 00:0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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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전자 가전 구독 서비스 출시로 LG전자와의 경쟁 치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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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삼성전자, AI 구독클럽 서비스 출시로 LG전자와의 경쟁 시작.
2. 서비스는 주방가전, 생활가전, TV, PC 등 다양한 제품 대상.
3. 구독 요금제로 무상 수리, 케어 서비스 제공.
4. 최대 60개월까지 이용 가능하며 중도 해지 불가.

[설명]
삼성전자가 가전 구독 시장에 진출하여 LG전자와의 경쟁을 시작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한 AI 구독클럽을 통해 제품을 구독하는 방식으로, 무상 수리와 케어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구독 요금제는 최대 60개월까지 이용 가능하며 중도 해지는 불가능합니다. 가전 구독 시장은 2030세대를 중심으로 급속히 성장하고 있으며, 기업들의 브랜드 충성도가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용어 해설]
- AI 구독클럽: 삼성전자가 선보인 구독 서비스로, 소비자가 일정 기간 제품을 구독하고 구독 기간이 끝나면 제품을 양도받거나 재계약할 수 있는 서비스.
- 무상 수리 및 케어 서비스: 사용자가 구독한 제품에 대해 발생한 문제를 무상으로 수리하거나 유지보수하는 서비스.

[태그]
#Samsung #가전 #구독서비스 #경쟁 #무상수리 #품질보증 #브랜드충성도 #2030세대 #인공지능 #LG전자 #선두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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