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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쇼핑몰, 거래관행 개선 최악...불공정거래 빈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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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02 03:1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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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쇼핑몰 거래관행 개선 최악...불공정거래 빈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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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대규모유통업체의 거래관행이 개선됐다는 응답 감소.
2. 온라인쇼핑몰의 거래관행이 가장 낮게 나타남.
3. 온라인쇼핑몰 대금 지급 지연 경험률 상승.
4. 불공정행위 경험률 상승, 판촉비 전가 등 빈발.

[설명]
한국 공정거래위원회의 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온라인쇼핑몰의 거래관행이 최악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대규모유통업체의 거래관행이 개선됐다는 응답도 전년보다 감소하며, 특히 온라인쇼핑몰은 대금 지급 지연과 불공정거래 경험률이 상승하는 등 문제가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불공정거래에 대한 대응책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용어 해설]
- 거래관행: 기업이나 업체 간의 거래에서 지켜야 할 규범과 규칙을 가리키는 용어.
- 불공정행위: 시장에서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거나 소비자의 이익을 무시하는 행위.

[태그]
#OnlineShopping #거래관행 #불공정거래 #온라인쇼핑몰 #대금지연 #소비자보호 #공정거래위원회 #유통업체 #판촉비전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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