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국어선 불법어업 합동단속, 국내 어업자원 보호 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03 00:06 댓글 0

본문

 중국어선 불법어업 합동단속 국내 어업자원 보호 강화

 newspaper_46.jpg



1. 해양수산부와 해양경찰이 함께 중국어선의 불법어업을 단속하기로 합의했다.
2. 불법어업 조업, 어획물 은닉, 어획량 허위보고 등을 집중 점검할 예정이며, 중대 위반 어선에 대해서는 강력한 처벌을 가할 계획이다.
3. 정부는 지난 민생토론회를 통해 관련 선박 및 어선을 활용하여 중국어선의 불법 어업에 대응할 것을 밝혔다.

[설명]
해양수산부와 해양경찰이 공동으로 중국어선의 불법어업을 단속하기 위한 합의를 이뤘습니다. 이번 합동단속에서는 불법어업에 대한 강력한 처벌이 예정되어 있으며, 불법 행위들에 대한 집중적인 점검을 통해 국내 어업 자원을 보호하고 어업 질서를 유지하려는 노력이 진행될 것입니다. 정부는 이를 통해 관련 선박과 어선을 적극 활용하여 중국어선의 불법 어업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계획입니다.

[용어 해설]
1. 배타적경제수역(EEZ) - Exclusive Economic Zone의 약어로 국가가 자원 수산물 및 해양 자원을 감독하고 경제적 권리를 행사할 수 있는 해역을 가리킵니다.
2. 무궁화2호 - 국가어업 지도선으로 해양 자원 수산물을 관리하고 어업을 조정하는 역할을 하는 선박입니다.
3. 폭력저항 - 중대한 위반 어선에 대해서 강력한 처벌을 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태그]
#IllegalFishing #어업자원보호 #단속 #불법어업 #해양경찰 #어선 #어획량 #국내어업 #한국해양 #수산부 #중국어선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