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라오스 진출 박차…"현지 소비층 맞춤 상품 1000여 개 선보일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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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05 23:30 댓글 0본문
1. 이마트가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에 노브랜드 1호점을 연다.
2. 매장은 한국 상품 1000여 개를 판매하며, '생활밀착형 로드숍' 형태로 운영된다.
3. 라오스 소비층을 위한 다양한 한국형 프로모션과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4. 앞으로 5년 내에 노브랜드 매장을 20여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설명]
이마트가 라오스 진출을 통해 현지인들을 위한 맞춤 상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노브랜드 1호점은 한국 상품 1000여 개를 선보이며, 생활용품과 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현지 소비층을 위해 '원플러스원' 할인행사 등 한국형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마트는 라오스에서의 시장 확대를 위해 5년 내에 노브랜드 매장을 20여개로 늘릴 계획이다. 라오스는 인구 750만명을 가지고 있는데, 이 지역에 진출함으로써 이마트는 아시아 등 다른 지역으로의 글로벌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용어 해설]
- 노브랜드: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매장
- 프랜차이즈: 브랜드 및 사업 운영 방식을 계약상대방에게 빌려주고, 사용료를 받는 사업 모델
- 마켓 확대: 어떤 회사가 새로운 지역이나 시장으로 진출하여 사업을 확장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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