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불닭브랜드로 2년만에 수출 7억불 달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06 00:04 댓글 0본문
1. 삼양식품의 불닭브랜드로 2년 전 대비 74% 증가한 7억불 수출 실적 기록.
2. 불닭브랜드는 세계적으로 인기 있어 매년 최고 실적 경신하며 수출이 전체 매출의 68% 차지.
3. 현재 1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누적 매출은 4조원, 누적 판매량은 70억개.
4. 김정수 부회장은 한국 식품의 경쟁력과 가능성을 보여주며 앞으로도 글로벌 관심을 이끌어내기를 희망.
[설명]
삼양식품이 불닭브랜드를 선보인 후 2년만에 7억불의 수출 실적을 달성했습니다. 이는 2년 전 대비 74% 증가한 수치로, 불닭브랜드의 세계적인 인기와 함께 매년 최고 실적을 경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재 불닭브랜드는 100여개국에서 판매되며 총 누적 매출은 4조원으로, 김정수 부회장은 한국 식품의 경쟁력과 가능성을 보여주는 좋은 예가 됐습니다. 앞으로도 삼양식품은 수출 전진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용어 해설]
- 수출탑: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체에 주는 상.
- 밀양공장: 삼양식품의 수출 전진을 이끌기 위한 생산 시설.
- SCM: Supply Chain Management, 공급망 관리.
[태그]
#SamyangFoods #불닭브랜드 #수출 #글로벌시장 #한국식품 #누적매출 #경쟁력 #밀양공장 #수출탑 #SCM #세계시장 #인기상품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