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와 삼성전자, 가전 구독 경쟁 치열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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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08 00:04 댓글 0본문
1. LG전자, 올해 가전 구독 매출 1조8천억 돌파하여 성공적인 성과를 거뒀다.
2. 삼성전자도 출사표를 던지며 빠르게 추격 중이다.
3. 소비자들이 월 구독료를 내고 일정 기간 가전제품을 사용하는 서비스인 가전 구독이 주목받고 있다.
4. LG전자는 국내와 해외에서 구독 사업을 확대하며 시장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설명]
LG전자와 삼성전자가 가전 구독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LG전자는 올해 가전 구독 매출이 1조8천억을 돌파하여 큰 성과를 올렸다. 이에 삼성전자도 출사표를 던지며 경쟁을 가열시키고 있다. 소비자들이 월 구독료를 내고 일정 기간 동안 가전제품을 사용하는 가전 구독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LG전자와 삼성전자는 이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용어 해설]
1. 가전 구독: 소비자가 일정 기간 동안 월 구독료를 내고 가전제품을 사용하는 서비스
2. 케어 서비스: 제품 구매 후 무상 애프터서비스(A/S)와 전문가의 주기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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