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리브랜딩 쇼룸 오픈까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12 03:17 댓글 0본문
1.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리브랜딩 쇼룸 '자주앳홈(SS2025)' 오픈.
2. 자주 론칭 25주년 맞아 대대적인 리브랜딩 진행.
3. 자주, 현대사회 삶을 고려한 새 제품 출시 예정.
4. 2분기 연속 실적 악화로 수익 개선 작업 예정.
[설명]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자주 리브랜딩을 기념하며 한옥에서 '자주앳홈(SS2025)' 쇼룸을 오픈했습니다. 자주는 한국적 삶을 고려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가격은 유지하면서 품질을 높일 계획입니다. 그러나 최근 2분기 연속적인 실적 악화를 겪고 있어 수익 개선을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용어 해설]
- 리브랜딩: 기존 제품이나 브랜드의 이미지나 로고, 디자인 등을 새롭게 구성하여 브랜드 가치를 새로이 정의하는 전략.
- 론칭: 제품이나 서비스를 처음으로 공개하거나 출시하는 것.
[태그]
#Shinsegae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리브랜딩 #수익개선 #한옥 #새로운제품 #경제지표 #패션계 #쇼룸 #코로나19대응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