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아워홈 인수 준비 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21 00:03 댓글 0본문
1. 아워홈이 한화그룹의 인수 대상으로 떠올라 부동의 주주 견해가 결정적일 것으로 예상됨.
2. 한화의 부사장 김동선의 의지에 따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아워홈 인수 검토 진행 중.
3. 아워홈 매각에 대한 지분 구조에서 가족 간 이견이 있어 계약성사가 어려울 것으로 전망됨.
4. 정관에 따르면 주주 3분의 2 이상의 동의가 필요하여 결정 절차가 복잡해질 가능성이 있음.
[설명]
주식 시장에서 한화그룹은 외식 및 식자재 분야의 아워홈 인수를 검토 중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부사장 김동선은 아워홈의 급식사업과 푸드테크 사업을 통합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워홈의 주주간 이견으로 매각 절차가 어려워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현재의 정관에 따르면 특별결의를 통해 주주의 3분의 2 이상의 동의가 필요한 만큼, 한화그룹이 아워홈을 인수하기까지는 많은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용어 해설]
- 아워홈: 외식 및 식자재 업체로, 한화그룹에 인수될 가능성이 있는 기업.
- 인수: 다른 회사의 지분을 통해 경영권을 획득하거나 합병하여 소유하는 행위.
- 푸드테크: 식품과 기술을 결합한 기업이나 분야로, 혁신적인 식품 생산 및 유통 기술을 의미.
[태그]
#한화그룹 #아워홈 #인수 #부동의 #푸드테크 #주주간이견 #정관 #특별결의 #외식산업 #식자재 #급식사업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