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모리즘 딸기 롤케이크 판매량 3만개 돌파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22 20:40 댓글 0

본문

 모리즘 딸기 롤케이크 판매량 3만개 돌파

 newspaper_55.jpg



1. 신세계푸드의 '모리즘 딸기 롤케이크'가 출시 이후 1만5천개 이상 판매됨.
2. 예약 건수는 작년 동기 대비 31% 증가.
3. 누적 판매량은 3만개 예상으로 꽃카 케이크보다 많은 성과.
4. 소비자들이 가성비 케이크를 선호하는 추세.

[설명]
신세계푸드가 출시한 '모리즘 딸기 롤케이크'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출시 이후 1만5천개 이상을 판매하며, 예약 건수도 작년 대비 31% 증가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서는 누적 판매량이 3만개가 넘을 것으로 예상되며, 지난해 판매된 꽃카 케이크보다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소비자들은 고물가 상황 대비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는 경향이 뚜렷한데, 이를 반영한 제품 전략이 효과를 거두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용어 해설]
1. 모리즘(Moritz) - 신세계푸드의 브랜드명으로, 풍부한 딸기와 롤케이크의 조합을 상징함.
2. 가성비 - '가격 대비 가치'를 의미하며, 소비자가 제품의 품질과 가격을 비교할 때 고려하는 요소.

[태그]
#Sales #모리즘 #딸기롤케이크 #판매량 #크리스마스 #가성비 #신세계푸드 #인기 #예약 #가격대비가치 #소비자 #베이커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