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뗑킴 X 코치, 도시의 자유로운 감성-젊음과 저렴한 가격의 만남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26 14:37 댓글 0본문
1.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코치'가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 공개
2. 도시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젊은 세대의 자유로운 자기 표현을 담은 컬렉션으로 브라운, 그레이, 블루 컬러 아이템으로 구성
3. 협업 컬렉션은 세계 유명 패션 전문지 WWD(Women‘s Wear Daily)에 보도되며 글로벌 관심 집중
[설명]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코치'가 협업하여 도시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젊은 세대의 자유로운 자기 표현을 담은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컬렉션에는 브라운, 그레이, 블루 컬러를 활용한 다채로운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데님과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된 '카고 토트백'은 뉴욕의 헤리지티를 반영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진정성'이라는 가치를 기반으로한 광고 캠페인은 글로벌 걸그룹 '캣츠아이'와의 협업을 통해 자신감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이번 협업은 한국과 홍콩, 일본에서 12월 26일에 동시 출시되며, 온라인과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용어 해설]
컬렉션 : 특정 주제나 분위기에 맞춰 디자인된 의상이나 제품 모음
협업 : 두 개 이상의 기업이나 브랜드가 함께 제품을 개발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협력 관계
[태그]
#MatinKim #Coach #패션협업 #한정판컬렉션 #글로벌패션 #진정성 #자유로운감성 #브라운그레이블루 #코치 #디자이너브랜드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