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넷플릭스 드라마와 협업한 팝업스토어로 소비자 공략!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29 08:18 댓글 0본문
1.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관련한 팝업스토어 운영.
2. 신세계백화점과 GS25 등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관련 굿즈 판매.
3. 롯데백화점에서는 '해리포터'를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 운영.
4. 팝업스토어는 콘텐츠와 소비자 경험을 결합한 형태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설명]
유통업계가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를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센트럴시티와 센텀시티점에서 '오징어 게임' 세트장을 재현한 공간을 마련하고, GS25는 '오징어 게임'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소비자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롯데백화점은 '해리포터'를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이러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팝업스토어: 일정 기간 동안만 운영되는 매장으로 한정된 기간 동안 제한된 고객층을 대상으로 행사나 이벤트를 진행함.
2. 굿즈: 굿즈(Goods)는 상품을 의미하며, 주로 캐릭터, 아티스트, 드라마 등을 소재로 한 상품들을 말합니다.
[태그]
#RetailIndustry #넷플릭스 #드라마 #팝업스토어 #유통업계 #소비자공략 #콜라보레이션 #해리포터 #굿즈 판매 #소비자 경험 #브랜드 마케팅 #팬덤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