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저비용항공사 멤버십 경쟁, 고객 혜택 대폭 개편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29 11:32 댓글 0

본문


저비용항공사 멤버십 경쟁 고객 혜택 대폭 개편

 newspaper_47.jpg



1. 국내 저비용항공사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 멤버십 경쟁 심화
2. 제주항공은 'J멤버스', 'J포인트'로 회원제 및 포인트 변경
3. 티웨이항공은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도입하며 혜택 확대
4. 진에어의 '나비 포인트' 등 각 항공사 멤버십 강화 중

[설명]
국내 저비용항공사들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멤버십 제도를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있다. 제주항공은 'J멤버스', 'J포인트'로 회원제와 포인트를 변경하며 1천3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티웨이플러스'를 도입해 혜택을 확대하고, 진에어도 '나비 포인트' 등을 통한 멤버십 강화에 나섰다. 업계 경쟁이 심화되며, 각 항공사는 고객 혜택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용어 해설]
1. 멤버십: 항공사가 제공하는 고객 대상 혜택 프로그램
2. 포인트: 항공권 구매 등을 통해 적립 가능한 점수 또는 현금가치
3. 회원제: 특정 혜택을 가입자나 회원에게 제공하는 제도

[태그]
#LowCostAirlines #멤버십 #고객혜택 #항공업계 #경쟁력 #혜택개편 #포인트 #회원제 #저비용항공사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