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유통업계의 뱀 트렌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5-01-02 08:20 댓글 0본문
1. 유통업계가 2025년을 맞아 뱀을 주제로 한 상품들을 선보임.
2.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스타벅스코리아, 롯데GRS, 아영FBC, 스와치 등이 다양한 상품 출시.
3. 국가애도기간 고려해 신년 마케팅 최소화 및 행사 취소하는 유통 대기업들.
[설명]
2025년을 맞아 유통업계에서는 뱀을 주제로 한 다양한 상품들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GS25는 푸른 뱀을 담은 금·은메달 세트와 골드바 4종을, 이마트24는 뱀 골드바와 굴비세트 골드바 등을 판매합니다. 또한 세븐일레븐, 스타벅스코리아, 롯데GRS, 아영FBC, 스와치 등도 각자의 브랜드 컨셉에 맞는 뱀을 상징으로 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국가애도기간으로 과도한 홍보 자제 및 새해 마케팅 최소화하는 분위기에서 유통 대기업들이 신년 행사를 취소하고 제약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국가애도기간: 국가에서 공식적으로 정한 애도의 기간.
2. 마케팅: 상품이나 서비스의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소비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구매를 유도하는 활동.
[태그]
#2025년 #뱀 #유통업계 #상품 #마케팅 #국가애도기간 #행사취소 #신년 #상품출시 #푸른뱀 #브랜드상품 #골드바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