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MZ세대를 사로잡은 건강 관리 상품 라인업 확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5-01-05 17:03 댓글 0본문
1. GS25의 식단 관리 상품 매출이 증가하며, 단백질 바, 샐러드, 구운란 등이 주목을 받고 있다.
2. MZ세대가 해당 상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나며, GS25는 건강 관리 프로젝트 '결심' 행사를 진행 중이다.
3. 단백질 함량이 높은 주먹밥과 건강 관련 식품 1+1 행사 등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설명]
GS25의 식단 관리 상품 매출이 상승하고 있으며, MZ세대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GS25는 건강 관리 프로젝트 '결심' 행사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은 주먹밥과 건강 관련 식품 1+1 행사는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GS25는 앞으로도 건강 식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계획입니다.
[용어 해설]
- MZ세대: Millennium(밀레니엄) Generation의 줄임말로 1980년대 후반에서 1990년대에 태어난 세대를 일컫는 용어이다. 즉, 1980년대 후반부터 1990년대까지 태어난 세대를 가리킨다.
[태그]
#GS25 #MZ세대 #건강식품 #단백질 #식단관리 #편의점 #음식점 #영양 #건강프로젝트 #이벤트 #헬스케어 #푸드트렌드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