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스퀘어, 명동을 빛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5-01-14 20:44 댓글 0본문
1. 지난 해 신세계백화점에서 만든 신세계스퀘어, 연말까지 99만 2000여 명 방문.
2. 신세계스퀘어는 명동의 환경 장점과 크리스마스&청동용 콘텐츠로 방문객 유치.
3. 빅히트 뮤직의 뷔, 박효신, 보이넥스트도어 등의 뮤직비디오 상영으로 성공.
4. 신세계목동 본점과 명동 관광특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침.
[설명] 지난해에 신세계백화점이 서울 명동에 위치한 본점 외벽에 만든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인 '신세계스퀘어'가 연말까지 99만 2000여 명의 방문객을 기록했습니다. 신세계스퀘어는 명동의 지리적 이점과 크리스마스&청동용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방문객들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또한 빅히트 뮤직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상영으로 성공을 거두며 명동 관광특구와 신세계백화점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명동을 빛내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미디어 파사드: 건물 외벽에 설치되어 화려한 이미지와 광고를 보여주는 장치 또는 구조물.
- 몰입감: 현재 경험 중인 환경이나 상황에 완전히 녹아들게 되어 주변 환경을 잊어버리는 상태.
- K컬처: 한류문화와 한국문화를 대표하는 콘텐츠와 산업을 의미하는 용어.
[태그] #Seoul #명동 #신세계스퀘어 #빅히트뮤직 #명동관광특구 #K컬처 #미디어파사드 #명동백화점 #한류 #명동명소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