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애슬레저 시장 1위 기업으로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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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3-15 05:14 댓글 0본문
1.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연매출 2천326억 원 기록
2. 전년 대비 매출 12% 성장, 6년째 연속 성장세
3. 젝시믹스는 애슬레저 시장에서 1위를 유지하며 해외 시장 확대 중심의 전략으로 수익성 향상 예상
[설명]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를 비롯한 액티브웨어 브랜드로 성장하며 연매출 2천326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대비 12% 증가한 수치로, 6년째 연속된 성장세를 달성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의 안정적인 1위 성장세를 강조하며, 앞으로는 해외 시장에서의 폭발적 매출 증대를 통해 수익성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젝시믹스는 내실 중심의 사업 방향을 잡고 중국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시점부터 더 많은 수익성 개선이 기대된다. 또한 우먼즈뿐만 아니라 맨즈, 골프, 슈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의 신제품 비중을 높여 성장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젝시믹스는 경영 효율화와 외형 성장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의 위상을 높일 방침이며, 연매출 2천억 원대 진입을 성공적으로 이룩했다.
[용어 해설]
- 액티브웨어: 운동복을 비롯한 활동 중에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의 의류
- 미디어커머스: 미디어와 커머스(상업)의 결합으로, 콘텐츠를 통해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비즈니스 모델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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