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증권, 리테일 부문 1위 도약 위한 다양한 금융 상품 확대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3-15 05:16 댓글 0본문
1. 토스증권, 리테일 부문 1위 도약을 목표로 올해 추가 금융 상품 출시 발표.
2. 고객 편의성 강화 위해 미국 주식 거래 서비스를 확대, 우수 회사채 투자 대상으로 추가.
3. 해외 파생상품 출시 예정 및 사용자 경험 기반 개편된 WTS 2분기에 출시 예정.
[설명]
토스증권이 리테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이를 위해 올해 추가로 금융 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며, 미국 주식 거래 서비스를 확대하여 우량 회사채까지 투자 대상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뿐만 아니라 해외 파생상품도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며, 사용자 경험에 기반한 WTS도 2분기에 가장하여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토스증권은 이익 확대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리테일 부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금융 서비스 분야
- 파생상품: 주식이나 채권 등의 금융 상품에서 파생된 상품. 시장에서 일어나는 변화에 따라 가격이 변동하는 상품
[태그]
#토스증권 #금융상품 #투자 #고객편의성 #미국주식 #파생상품 #WTS #이익확대 #금융서비스 #리테일부문 #사용자경험 #투자자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