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Z세대 고객 경험 발굴 위한 LG크루 4기 발대식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3-15 08:27 댓글 0본문
1. LG전자가 Z세대 고객을 위해 LG크루 4기 발대식을 개최하며 고객 경험 발굴에 나섬.
2. LG크루 4기는 20명이 선발되어 CX센터 연구원과 협력하여 고객 경험 프로젝트를 진행.
3. LG크루는 Z세대 관점의 제품·서비스 경험을 제안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역할을 수행.
4. LG전자는 Z세대의 인사이트와 아이디어를 반영하여 제품과 마케팅을 진화시키는 계획.
5. LG크루 참가자들은 Z세대와 LG전자를 연결하는 역할을 맡아 새로운 경험을 기대하고 있음.
[설명]
LG전자가 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한 LG크루 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LG전자는 Z세대를 이해하고 고객 경험을 공유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프로그램인 LG크루를 운영하며, 올해 27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20명의 참가자를 선발했다. LG전자는 LG크루를 통해 Z세대의 다양한 영역에서의 경험을 공유하고, 고객의 인사이트와 아이디어를 제품과 마케팅에 반영할 예정이다. LG크루 참가자들은 LG전자와 Z세대 간의 연결고리 역할을 맡아 새로운 경험과 아이디어를 기대하고 있다.
[용어 해설]
1. Z세대: 1990년대 중반부터 2010년대 초까지 태어난 청소년 및 젊은 세대를 가리키는 용어.
2. CX센터: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을 중심으로 하는 센터.
3. 인사이트: 소비자의 심리나 행동에 대한 깊은 통찰력.
4. 경쟁률: 한정된 자리에 대한 지원자 수 대비 선발 비율.
[태그] #LG전자 #Z세대 #고객경험 #LG크루 #인사이트 #CX센터 #아이디어공유 #마케팅반영 #신제품개발 #경쟁률극복 #혁신적사고 #청년창직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