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vs 롯데칠성음료, 15.5도 VS 16도 소주 전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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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3-15 18:25 댓글 0본문
1. 하이트진로, 15.5도 ‘진로골드’ 출시로 소주 시장 경쟁 업
2. 소주 매출 4천억, 저도주 소주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 출시
3. 롯데칠성음료 ‘새로’ 16도 출시에 대응, 소주 시장 치열
4. 하이트진로 100% 증류원액으로 ‘진로골드’ 부드러운 맛 강조
5. 새로, 1억병 판매 돌파, 소주 시장 굴욕을 가져올까
[설명]
하이트진로와 롯데칠성음료가 15.5도와 16도의 소주로 저도주 시장 경쟁에 불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이트진로의 신제품 '진로골드'는 100% 증류원액을 사용해 부드러운 맛을 강조하며 출시되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롯데칠성음료는 ‘새로’를 선보이며 소주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두 기업의 경쟁은 소주 시장을 새로운 트랜드로 이끌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다양한 옵션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용어 해설]
- 증류원액: 주로 주정을 거친 후의 순수한 액체를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 저도주: 도수가 낮은 주류로, 술의 강도가 약한 제품을 가리킵니다.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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