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소기업부,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지원 확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3-21 02:27 댓글 0

본문

 중소기업부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지원 확대

 bbs_20240321022704.jpg



1. 중소기업부가 라이브커머스 스튜디오와 교육장을 무료 제공하는 소담스퀘어의 지원 규모를 늘려 1개소를 선정해 소상공인 디지털 온라인 전환을 지원한다.
2. 새로운 수행기관은 최대 10억원을 받아 소상공인의 온라인 시장진출을 지원하며 연간 500개사, 1000개 제품 이상을 지원 예정이다.
3. 중소기업부 차관은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온라인 판매 역량 확보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

[설명] 중소기업부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온라인 판매가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판단해, 라이브커머스 스튜디오 및 교육장을 제공하는 소담스퀘어의 지원을 확대한다. 새로운 수행기관을 선정해 온라인 판로 지원을 확대하며, 소상공인의 온라인 시장진출을 돕기 위해 연간 500개사, 1000개 제품 이상을 지원할 예정이다. 중소기업부 차관은 온라인 진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지속적인 정책 자원 투입을 약속하며 소상공인들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

[용어 해설]
- 라이브커머스: 생방송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거나 홍보하는 전자상거래의 한 형태
- 온라인 시장진출: 전통적인 오프라인 시장 대신 인터넷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보이고 고객을 모집하는 것
- 수행기관: 특정 업무를 수행하거나 지원하는 기관 또는 조직

[태그]
#SmallBusiness #OnlineMarketplace #라이브커머스 #소상공인 #중소기업부 #디지털전환 #마케팅콘텐츠 #디지털커머스 #활동지원 #판로확대 #지원프로그램 #정책지원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