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경험 강화"…전기차 성장세 기대 ​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3-22 08:08 댓글 0

본문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경험 강화…전기차 성장세 기대
​
 bbs_20240322080804.jpg



1. 메르세데스-벤츠 대표는 수입차 1위를 목표로 삼지 않고 고객 만족에 초점을 맞춘다.
2. 전기차 시장에서 벤츠는 80% 성장세를 기록하며 전기차에 대한 투자를 확대한다.
3. 자동차 구매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며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 전략을 추구한다.
4. 딜러 전시장, 웹사이트, 콜센터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노력을 지속한다.

[설명]
메르세데스-벤츠는 7년 동안 유지해 온 수입차 1위 자리를 라이벌에 내준 것에도 불구하고, 대표는 1위를 목표로 삼지 않고 고객 경험을 확대하는 전략을 밝히며 고객 만족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특히 전기차 시장에서 벤츠는 80% 성장세를 보이며 최첨단 기술을 활용한 전기차 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또한 자동차 구매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시기에 고객 경험을 중시하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어야 한다는 전망이다. 많은 경로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만족도를 높이는 제도를 구축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자 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의도가 역설된다.

[용어 해설]
- 수입차 1위 자리: 국내 시장에서 수입 자동차 브랜드 중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자리
- 전기차 성장세: 전기차 시장이 과거에 비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
- 자동차 구매 수요: 시중에 출시되는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 의향과 수요
- 고객 경험: 소비자가 브랜드나 제품에 대해 경험하는 모든 점, 서비스나 상품에 대한 사용자 경험

[태그]
#MercedesBenz #고객경험 #전기차시장 #자동차구매수요 #메르세데스벤츠 #고급자동차 #유럽차 #소비자경험 #전기차성장세 #자동차브랜드 #수입차시장 #고객만족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