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르노코리아, 품격 높은 브랜드 이미지로 '르노'로 재탄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4-04 05:18 댓글 0

본문

 르노코리아 품격 높은 브랜드 이미지로 르노로 재탄생

 newspaper_38.jpg



1. 삼성자동차에서 르노코리아로 명칭변경, 프랑스 본사 엠블럼 도입
2. 새로운 브랜드 전략 '일렉트로 팝'으로 전동화·커넥티비티 강조
3. 새로워진 엠블럼 적용한 차종 및 플래그십 매장 오픈

[설명]
르노코리아가 삼성자동차에서 명칭을 바꾸고, 프랑스 본사의 엠블럼을 채택해 품격 있는 이미지로 재탄생하고 있다. 새로운 브랜드 전략 '일렉트로 팝'은 전동화와 커넥티비티 등을 강조하며 고유의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중형 SUV 등 차종명과 엠블럼을 새롭게 적용할 계획이며, 서울 성수동에는 새로운 플래그십 매장 '르노 성수'를 개장했다.

[용어 해설]
플래그십 매장: 브랜드에 대한 최고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매장으로,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고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곳
일렉트로 팝: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 전략으로, 전동화와 인터넷 연결 등을 중심으로 고유의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함

[태그]
#RenaultKorea #르노코리아 #브랜드전략 #일렉트로팝 #플래그십매장 #엠블럼 #차종업데이트 #프랑스감성 #전동화 #커넥티비티 #성수동 #품격있는브랜드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