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티빙, KBO 중계 효과에 이용자 23% 급증! 넷플릭스와 격차 좁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4-07 12:35 댓글 0

본문

 티빙 KBO 중계 효과에 이용자 23% 급증 넷플릭스와 격차 좁혀

 newspaper_1.jpg



1. 티빙의 1분기 평균 일간 활성 이용자 수는 23% 증가한 163만 명으로 나타남.
2. 넷플릭스의 이용자 수는 줄어들며, 티빙과의 격차가 좁혀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됨.
3. 티빙 앱의 신규 설치는 KBO 중계를 통해 급증하고, 월간 활성 이용자 수도 상승함.

[설명]
한국의 토종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인 티빙이 1분기에 이용자 수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특히, 한국프로야구(KBO) 중계를 시작한 데 따른 효과가 크게 작용하여, 이용자 수가 23%나 증가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넷플릭스와의 이용자 격차가 좁혀지고 있는 추세이며, 수익성 개선도 기대된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용어 해설]
1. DAU (Daily Active Users) : 매일 이용자 수를 나타내는 지표
2. OTT (Over-The-Top Media Service) : 인터넷을 통해 영상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
3. KBO (Korea Baseball Organization) : 한국 프로야구 리그

[태그]
#Tving #넷플릭스 #KBO중계 #이용자증가 #수익성 #온라인동영상 #인터넷TV #야구중계 #한국프로야구 #영상서비스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