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빵 주문 노쇼로 고소 사건, 빵집과 손님의 입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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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6-10 10:3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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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빵 주문 노쇼로 고소 사건 빵집과 손님의 입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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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동네 베이커리에 단체 주문 문의한 A씨, 빵 주문 후 예정 일자 노쇼로 고소.
2. 빵집 측 고의성 주장하며 A씨의 과실 강조, 경찰 신고 후 고소.
3. 온라인 커뮤니티 논란 비화, 빵집 손님 양측 입장 대립.
4. 주문 내용, 가격 등 상세 사항 드러나며 노쇼 행위 형법 위계로 판단할 여지.

[설명]
동네 베이커리에서 빵 주문을 한 손님이 빵집의 예약 일자에 노쇼를 해 고소당한 사건이 온라인에서 논란을 빚고 있습니다. 고객 A씨는 주문 후 빵을 받지 않고 사고가 생겨 빵집에 연락하지 못했다고 주장하며, 반면 빵집 측은 A씨가 예약을 하고 있었으며 재료 손실과 업무방해로 경찰에 신고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양측 강력한 입장 차이로 논란이 가열되고 있습니다. 노쇼 행위가 형법 위계에 해당하는지에 대한 논의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노쇼: 사전에 약속했거나 예약한 일정에 불참하는 행위를 일컫는 말.
- 업무방해죄: 타인의 업무를 방해하거나 방해할 의도로 행해진 행위로 법적으로 처벌받을 수 있는 죄목.

[태그]
#BreadOrder #노쇼 #빵주문 #고소 #업무방해 #베이커리 #논란 #온라인커뮤니티 #빵집갈등 #형법위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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