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부산 사하구, 미혼남녀 만남의 날 행사로 용돈·축하금 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6-23 02:35 댓글 0

본문

 부산 사하구 미혼남녀 만남의 날 행사로 용돈·축하금 지원

 newspaper_19.jpg



1. 부산 사하구가 미혼남녀 만남의 날을 열어 결혼 축하금과 용돈을 지원하며 커플 매칭을 돕는다.
2. 행사는 내·외국인 미혼 남녀 대상으로 우선 내국인 위주로 시작되며, 참가자들에게 데이트부터 결혼까지 지원한다.
3. 커플 매칭 시 1인당 50만원 용돈, 상견례 시 1인당 100만원, 결혼 시 축하금 2천만원, 전셋집 구매 시 전세금 3천만원 또는 월세 80만원 지급 예정.

[설명]
부산 사하구가 인구절벽 극복을 위해 미혼남녀를 위한 특별한 지원 프로그램인 '만남의 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는 결혼 축하금과 용돈 지원을 통해 미혼 남녀들의 결혼을 촉진하고자 합니다. 참가자들은 커플 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상견례, 결혼, 주거 지원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부산 사하구는 인구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인구절벽: 증가율이 저하되어 인구 구조가 불안정해지는 현상을 가리킵니다.
2. 상견례: 예비 신부·신랑이 만나 가족을 소개하는 의례를 뜻합니다.
3. 전세보증금: 전세 거래 시 임대인이 전월세금을 반환하지 않을 경우 대신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태그]
#PopulationCrisis #부산사하구 #미혼남녀 #만남의날 #결혼지원 #인구문제 #사랑의도시 #용돈지원 #상견례 #전세금지원 #부산뉴스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