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부산본부세관, 8억 원 규모 중국산 고추 밀수입 사건 적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11 12:02 댓글 0

본문

 부산본부세관 8억 원 규모 중국산 고추 밀수입 사건 적발

 bbs_20240711120204.jpg



1. 부산본부세관에서 8억 원 상당의 중국산 고추 밀수입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2. 관련된 수입업자, 검역대행업체, 보세창고 직원 등 6명이 검찰 송치되었습니다.
3. 밀수입자들은 기존에 통관된 고추와 밀수입한 고추를 바꿔치기하여 적발되었습니다.

[설명]
부산본부세관에서는 최근 8억 원 규모의 중국산 고추 밀수입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세관은 이 사건과 관련된 60대 수입업자와 공모한 검역대행업체, 보세창고 직원 등 총 6명을 검찰에 송치했으며, 해당 보세창고에 17일 동안 물품 반입을 정지하는 행정제재를 내렸습니다. 새로 수입된 고추를 무단 반출하고 기존의 고추와 바꾸어 새로 수입된 것처럼 속이는 행위로 수입 관세를 회피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부산세관은 앞으로 국내 농가 보호와 먹거리 안전을 위해 밀수입 단속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용어 해설]
1. 밀수입: 관세를 피해 불법적으로 물품을 수입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2. 검역대행업체: 수입된 물품의 품질과 안전을 점검하는 업체로, 수입 업무를 담당합니다.

[태그]
#부산본부세관 #밀수입 #수입업자 #고추 #검찰 #불법수입 #관세회피 #검역대행업체 #농가보호 #먹거리안전 #세관 #불법거래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