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40대 한국인, 필리핀 여성과 임신 논란…"친자 확인 후 책임지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21 16:02 댓글 0

본문

 40대 한국인 필리핀 여성과 임신 논란…친자 확인 후 책임지겠다

 newspaper_38.jpg



1. 40대 한국 남성이 20대 필리핀 여성과 교제 후 임신 논란에 휘말렸다.
2. 여성이 낙태를 종용한 후 잠적한 이 남성이 SNS를 통해 사과문을 올려 사건을 언급했다.
3. 남성은 나이를 속이고 유부남 등의 의혹에 대해 해명을 하며 친자 확인을 외치며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4. 여성은 재결합이 아니라 양육비를 원한다고 강조하며 남성과의 연락이 끊긴 상황.

[설명]
40대 한국 남성이 필리핀 여성과의 교제로 인해 발생한 임신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여성이 낙태를 종용한 후 잠적한 남성이 SNS를 통해 사과문을 올려 사태를 언급했는데, 남성은 나이 속이기와 유부남 의혹에 대해 해명을 하고 친자 확인 후 책임지겠다고 밝혔습니다. 여성은 남성과의 연락이 끊겼고, 양육비를 원하는 것이 재결합이 아니라고 강조하며 상황을 관찰 중입니다.

[용어 해설]
- 낙태: 임신 중인 태아를 조기에 태아를 태아를 세계로 내보내게 하는 행위
- 친자 확인: 어떤 아이가 어떤 양성 유전자를 갖고 있는지 확인하는 검사

[태그]
#40s #한국인 #필리핀여성 #임신논란 #사과문 #친자확인 #양육비 #재결합아님 # SNS #유부남 #휴대전화분실 #급여 #동거 #육아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