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대학수학능력시험 9월 모의평가, 영어 영역 출제 수준 소폭 하락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05 10:45 댓글 0

본문

 대학수학능력시험 9월 모의평가 영어 영역 출제 수준 소폭 하락

 newspaper_13.jpg



1.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9월 모의평가 영어 영역은 작년 및 이전 모의평가에 비해 쉬운 출제로 평가됨.
2. EBS 현장교사단은 추상적이고 어려운 내용 배제하고 변별력 확보를 위해 다양한 유형의 문항 출제.
3. 중상위권 수험생을 변별할 수 있는 문항 비율은 53.3%로 상대적으로 출제 수준이 하락.
4. 영어 난이도가 쉽다고 해도 이는 수능 출제와 직결되지 않는다는 전문가 의견이 있음.

[설명]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9월 모의평가에서는 영어 영역의 출제 수준이 이전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아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BS 현장교사단은 변별력을 강조하기 위해 추상적이고 어려운 내용을 배제하고, 다양한 유형의 문항을 출제하여 학생들에게 적합한 난이도를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단순히 모의평가 수준에 머물러 있는 것이며, 실제 수능에서의 출제 수준과는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모의평가 결과를 참고하되, 수능 대비를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할 것으로 분석됩니다.

[용어 해설]
- 변별력: 시험에서 학생들의 능력 차이를 밝혀내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 지문: 특정 주제에 대한 글이나 문장을 말하며, 시험에서 출제되는 텍스트를 의미합니다.

[태그]
#UniversityEntranceExam #모의평가 #영어영역 #수능대비 #변별력 #난이도하락 #학생들응원 #EBS #중상위권 #수능출제#능력시험 #2025년생꿀팁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