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서울시장, 김장재료 물가 점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03 04:12 댓글 0본문
1. 오세훈 서울시장이 송파구 가락시장을 방문하여 김장재료의 가격과 물량을 확인했다.
2. 오 시장은 유통인들의 어려움에 대해 안타깝다는 마음을 표현하였고, 가격 안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3. 배추와 무 등 김장재료의 가격이 올해 작년보다 높아져 시민들의 부담이 커지고 있으며, 기후 변화로 인한 영향 역시 걱정된다.
[설명]
오세훈 서울시장이 김장 시즌을 앞두고 송파구 가락시장을 방문하여 김장재료인 배추와 무의 가격 상황을 확인하고 유통인들의 의견을 청취했습니다. 현재 배추 등 김장재료의 가격이 작년 대비 높아져 시민들과 소상공인에게 부담이 되고 있어, 오 시장은 가격 안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특히 기후 변화로 인해 작물의 피해가 우려되며, 이로 인한 가격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에서 시민들의 물가 안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김장재료: 한국의 경우 날씨가 추워지면서 겨울에 저장해 먹는 음식을 말하며, 배추, 무, 무심 등이 포함됩니다.
- 유통인: 제조업체에서 소매업체로 제품을 공급하는 사람이나 기관을 가리킵니다.
- 기후 변화: 지구 기온이 상승하거나 강수량 등이 변화함에 따라 발생하는 여러 현상을 말합니다.
[태그]
#SeoOhHyun #김장재료 #서울시장 #물가안정 #유통인 #기후변화 #김장 시즌 #물가부담 #시민복지 #배추가격 #소상공인 #김장준비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