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스웨덴 물리학자 맷츠 존슨 박사, 갑작스러운 심정지 극복 후 귀국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07 20:15 댓글 0

본문

 스웨덴 물리학자 맷츠 존슨 박사 갑작스러운 심정지 극복 후 귀국 

 newspaper_5.jpg



1. 스웨덴 국적의 물리학자 맷츠 존슨 박사가 인천공항에서 심정지로 쓰러지고 치료를 받은 뒤 무사히 귀국하였다.
2. 존슨 박사는 심정지로 쓰러졌을 때 심폐소생술을 받고 인하대병원으로 이송되어 수술을 받았다.
3. 주치의 백용수 교수의 치료 끝에 존슨 박사는 완전히 회복되어 건강한 모습으로 고향으로 돌아갔다.

[설명]
스웨덴 출신의 물리학자 맷츠 존슨 박사가 인천공항에서 갑작스러운 심정지로 쓰러지고, 인하대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후 무사히 고향으로 귀국하였습니다. 존슨 박사는 학술 교류 차 한국을 방문 중이었는데 심정지를 일으켰고, 심폐소생술과 수술을 거쳐 완전한 회복을 이루었습니다. 백용수 교수 등 의료진의 노고 덕분에 이번 위기를 넘길 수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용어 해설]
- 심정지: 심장이 갑자기 뛰지 않거나 불규칙적인 박동을 일으키며 혈액을 전달하지 못하는 상태.
- 심실세동: 부정맥의 일종으로 심장이 불규칙적으로 박동하고 제대로 수축하지 못해 혈액을 올바르게 전달하지 못하는 상태.

[태그]
#SwedishPhysicist #맷츠존슨 #인하대병원 #심정지 #물리학자 #치료 #의료진 #퇴원 #위기극복 #국제협력팀 #갑작스러운사건 #뇌졸중극복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