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 등 '범죄 사기 집단'에 법적 조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03 17:55 댓글 0본문
1. 오세훈 서울시장이 명태균 등과 관련한 여론조작 사기 사건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2. 시장은 거짓을 조작하고 진실을 왜곡하는 행위를 용납할 수 없다며, 범죄 집단과 거짓 세력에 대처할 것을 강조했다.
3. 명태균과 강혜경은 범죄 사실을 자백하고 있으며, 여론조작으로 민주주의를 흔드는 중대한 범죄행위를 저질렀다고 지적했다.
4. 오세훈 시장은 해당 사건을 통해 정치적 이익을 취하려는 사기 집단과 이를 도와 확대하는 사람들에 대해 단호한 태도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설명]
오세훈 서울시장이 명태균 등을 포함한 여론조작 사건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힌 가운데, 거짓 조작과 진실 왜곡을 용납할 수 없다는 강력한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시장은 이들의 행위가 민주주의를 위협하고 선거의 공정성을 훼손하는 중대한 범죄행위라고 지적했습니다. 명태균과 강혜경의 범죄 사실 자백과 여론조작 사기의 세부 과정을 통해 거짓 세력을 공개하며, 더불어 민주당을 비롯한 정치 세력과 언론에 대한 비판도 촉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또한, 시장은 법적 대응을 통해 사기 집단과 이를 협조하는 사람들에게 엄중한 경고를 보냅니다.
[용어 해설]
- 여론조작: 대중의 의견이나 태도를 조작하여 원하는 결과를 이끌어내는 행위
- 민주주의: 국민이 직접 또는 대표자를 통해 정치적 결정에 참여하고, 다수의 의견을 존중하는 정치 체제
- 범죄 집단: 법률에 의해 인정된 범죄를 조직적으로 수행하는 집단
[태그]
#SeoulMayor #범죄사기 #여론조작 #민주주의 #법적조치 #오세훈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