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독일 배우 토마스 크레취만, '택시운전사' 촬영 관련 연기에 관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09 11:47 댓글 0

본문

 독일 배우 토마스 크레취만 택시운전사 촬영 관련 연기에 관심

 newspaper_44.jpg



1. 독일 배우 토마스 크레취만이 '택시운전사' 촬영 당시 모습을 공개했다.
2. 토마스 크레취만이 연기한 위르겐 힌츠페터 역은 광주를 취재한 독일 공영방송의 아시아 특파원을 모티브로 한 인물이다.
3. 토마스 크레취만은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에 충격을 받았고, 현재의 상황에 대해 비판적인 시각을 제시했다.
4. 윤석열 대통령은 비상계엄 선포 후 짧은 시간 내에 해제 결정을 내렸으며, 탄핵소추안이 부결되면서 정국이 복잡해지고 있다.

[설명]
독일 배우 토마스 크레취만이 한국 영화 '택시운전사' 촬영 당시의 모습을 SNS를 통해 공개하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 역은 광주를 취재한 독일 공영방송의 아시아 특파원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로, 그의 연기로 많은 관객들에게 감명을 전했습니다. 또한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에 대해 토마스 크레취만은 비판적인 시각을 제시하며 충격을 토로했습니다. 이 외에도 윤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 후 짧은 기간 내에 해제 결정을 내리는 등 정치 상황이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탄핵소추안이 부결되면서 정국이 더욱 복잡해지는 상황입니다.

[용어 해설]
1. 스틸 : 영화나 드라마 촬영 중에 촬영된 장면을 정지시켜 사진으로 찍은 것을 가리키는 용어로, 토마스 크레취만이 '택시운전사' 촬영 스틸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
2. 비상계엄 : 정부나 군사 당국이 국가 안전을 위협받을 때 국가의 비상사태를 선포하여 민간의 자유와 권리를 일시적으로 제한하는 조치로, 윤석열 대통령이 최근 선포하였으며 짧은 기간 내에 해제된 사건이다.

[태그]
#GermanActor #한국영화 #토마스크레취만 #택시운전사 #광주 #비상계엄 #윤석열대통령 #정국 #윤석열탄핵 #독일배우 #연기 #스틸공개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