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윤석열 대통령 구속 촉구로 과천대로 정체 계속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21 23:05 댓글 0

본문

 윤석열 대통령 구속 촉구로 과천대로 정체 계속

 newspaper_54.jpg



1. 윤석열 대통령 구속을 촉구하는 농민회총연맹과 경찰이 서울과 수원을 연결하는 과천대로에서 3시간째 대치 중.
2. 전농 소속 트랙터 30여대와 화물차 50여대가 남태령고개에서 경찰과 대치하고 있으며 교통혼잡 심각.
3. 경찰은 정체로 불편을 겪는 시민들을 위해 남태령 고개 8차선 구간을 전면 통제했으나 여전히 정체는 해소되지 않고 있음.

[설명]
윤석열 대통령 구속을 촉구하는 전국농민회총연맹과 경찰이 과천대로에서 대치 중입니다. 서울 용산구와 광화문 촛불집회 장소를 향해 진입하려다 경찰과 부딪힌 전농은 남태령 고개에서 경찰과 계속 대치 중입니다. 경찰은 교통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면 통제 조치를 취했지만 여전히 교통 상황은 심각합니다. 시민들은 이로 인해 불편을 겪고 있으며, 현재까지 정체 상황은 해소되지 않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전농 : 전국농민회총연맹의 줄임말. 전국의 농민을 대표하는 기구로, 농업과 관련된 정책 등을 대표적인 주제로 활동합니다.
- 과천대로 : 서울과 수원을 연결하는 도로로, 교통이 많이 혼잡한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태그]
#YoonSukYul #농민회총연맹 #경찰 #서울 #과천대로 #교통혼잡 #대치 #구속촉구 #트랙터 #남태령고개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