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연 경기도지사, 주한 미국·유럽상공회의소 방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5-01-09 01:09 댓글 0본문
1.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주한 미국·유럽상공회의소를 방문하여 경제회복을 위한 기업활동과 투자를 촉구했다.
2. 지사는 외국인투자자의 안정을 위해 국내 정세의 불안불안함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3. 주한미국상공회의소와 주한유럽상공회의소를 차례로 방문하며 경제협력 방안 등을 논의하고 기업활동에 대한 지원을 강조했다.
[설명]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주한 미국·유럽상공회의소를 방문하여 한국의 경제회복을 위해 앞장서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외국인투자자의 안정을 위해 국내 정세의 불안요소를 해소하기 위한 행보를 천명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미국과의 경제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으며, 한국의 회복탄력성과 잠재력을 바탕으로 경제의 업그레이드를 이룰 것이라고 믿는다고 밝혔습니다. 주한미국상공회의소와 주한유럽상공회의소를 차례로 방문하며 지역 간 경제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유럽기업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용어 해설]
1.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 : 한국 내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미국상공회의소로, 한·미 경제 협력 증진을 위한 활동을 이끌어내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2. 주한유럽상공회의소(ECCK) : 한국 내 유럽기업과의 교류를 촉진하고 경제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협회입니다.
[태그]
#KimDongYeon #경기도지사 #미국상공회의소 #유럽상공회의소 #경제협력 #외국인투자 #경제회복 #한미경제 #주한미국상공회의소 #주한유럽상공회의소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