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제주 벚꽃 축제, 꽃봉오리만? 축제 일정 빈틈 노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3-22 10:09 댓글 0

본문

 제주 벚꽃 축제 꽃봉오리만 축제 일정 빈틈 노출

 bbs_20240322100903.jpg



1. 제주의 전농로 벚꽃길에서 열리는 왕벚꽃 축제가 매년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행사인데, 올해 축제를 하루 앞두고 벚꽃이 피지 않아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 축제 준비 측은 날씨의 변덕 때문에 꽃이 안 필까 봐 걱정하며, 벚꽃나무들이 대부분 꽃봉오리만 맺힌 상태라는 것을 확인하고 있다.

[설명]
제주의 벚꽃 축제는 매년 기다려지는 행사로, 벚나무가 만개할 때마다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꽃 구경을 한다. 그러나 올해는 축제를 하루 앞두고도 꽃이 피지 않아 관객들과 주최자들의 눈길을 끈다. 날씨 변화로 인해 벚나무들이 꽃봉오리만을 서성이고 있어, 꽃축제가 꽃 없는 축제로 전락할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기상청의 예보를 믿고 축제를 준비해온 주최 측은 꽃의 개화 시기와 축제 일정 간의 빈틈에 신경을 쓰고 있다.

[용어 해설]
- 꽃봉오리: 꽃의 싹이 피기 전 단계로, 꽃잎이 나오기 직전의 작은 꽃 모양을 말합니다.
- 왕벚꽃: 크고 화려한 벚나무의 꽃으로, 제주의 전통적인 벚꽃 명소 중 하나입니다.

[태그]
#JejuIsland #벚꽃축제 #날씨영향 #벚꽃봉오리 #꽃없는축제 #제주관광 #꽃구경 #제주날씨 #축제일정 #봄지나 #봄나들이 #노심코러 출처: KBS뉴스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