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강풍으로 인한 피해 확대, 수해가 우려되는 지역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3-23 02:31 댓글 0

본문

강풍으로 인한 피해 확대 수해가 우려되는 지역 newspaper.jpg



1. 수도권을 중심으로 돌풍과 비가 계속되고 있으며, 아파트 공사장에서 크레인이 무너지는 등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2. 목포에서는 타워크레인이 강풍에 휘어져 사고가 발생했으며, 광주와 여수에서도 피해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3. 동해와 남해안 지역에서는 강풍 주의보가 발령되었고, 여객선 운항도 일시 중단됐습니다.

[설명]
오늘 수도권과 서해안, 남해안 지역에서는 돌풍과 비가 계속되며, 강풍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크레인이 휘어지거나 건물 지붕이 무너지는 등의 사례가 보고되었고, 교통사고나 부상자 발생을 우려하는 상황입니다. 이로 인해 교통통제와 타워크레인의 철거 작업이 이뤄지고, 피해 복구가 진행 중입니다. 또한, 동해와 남해안 지역에서는 강풍 주의보가 발령되어 시설물 관리와 안전에 유의해야 합니다.

[용어 해설]
- 돌풍: 갑작스럽게 일어나는 세차게 부는 바람을 의미하며, 일시적으로 강해진 바람으로 인해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타워크레인: 건물 건설 현장에서 사용되는 크레인 중 하나로, 높은 건물 공사에 사용되는 크레인입니다.
- 강풍 주의보: 강풍으로 인한 피해 예방을 위해 발령되는 경보로, 시민들은 안전에 주의해야 합니다.

[태그]
#StrongWind #자연재해 #피해확대 #날씨주의 #강풍주의보 #수해우려 #타워크레인 #남해안 #서해안 #안전유의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