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문화 체육관광부, 노인과 장애인 대상 맞춤형 '찾아가는 낭독프로그램'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31 03:09 댓글 0

본문

 문화 체육관광부 노인과 장애인 대상 맞춤형 찾아가는 낭독프로그램 진행
 newspaper_55.jpg



1. 문화 체육관광부는 노인과 장애인 대상 맞춤형 낭독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 연극배우들이 전국 20개 노인·장애인복지관에서 문학작품을 낭독할 예정이다.
3. 행사에는 약 100명의 노인, 장애인 참가자들이 함께하며 작품을 낭독하고 이야기를 공유했다.

[설명]
문화 체육관광부가 노인과 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인문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낭독프로그램'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연극배우들이 노인·장애인복지관을 찾아가 문학작품을 낭독하며 함께 소외된 이들을 위한 문화 즐기기의 기회를 제공했다.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장관은 문화를 통해 사회안전망을 확대하고 보편적 문화복지 정책을 강화할 것이라 밝혔다.

[용어 해설]
1. 낭독프로그램: 문학작품을 읽거나 연주할 때 음악이나 국악을 연주하지 않고, 말로 읽어주는 프로그램.
2. 맞춤형 프로그램: 참여자의 성향이나 요구에 맞추어 제작된 프로그램.

[태그]
#CultureTourism #노인 #장애인 #낭독프로그램 #문화복지 #맞춤형프로그램 #인문프로그램 #연극배우 #유인촌 #사회안전망 #소외된이들 #무대예술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