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레트로 감성 인스턴트커피 뜨거운 인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8-04 22:01 댓글 0

본문

 레트로 감성 인스턴트커피 뜨거운 인기
 newspaper_1.jpg



1. 저가커피 브랜드들이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인스턴트커피로 인기를 끌고 있다.
2. 맥심플랜트의 인스턴트커피 메뉴 판매량이 지속 증가 추세에 있으며, 인스턴트커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3. 믹스커피 메뉴를 활용한 이색 메뉴가 20·30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며 판매량이 2년 사이 1.6배 증가했다.
4.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던 뉴믹스커피는 팝업스토어 운영을 연장하는 등 더욱 다양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설명]
인스턴트커피를 활용한 이색 메뉴가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맥심플랜트를 비롯한 저가커피 브랜드들이 판매량을 꾸준히 늘리고 있습니다. 특히 20·30대를 중심으로 믹스커피 메뉴가 큰 인기를 끌며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전략을 세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선도적인 입지를 갖고 있는 맥심플랜트와 신규 브랜드인 뉴믹스커피가 소비자들의 호응을 받으며 인스턴트커피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인스턴트커피: 뜨거운 물에 용해성 커피 가루나 결정을 타서 만든 커피로,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 믹스커피: 인스턴트커피의 일종으로, 다양한 맛과 향을 믹스해서 즐길 수 있는 커피이다.
[태그]
#RetroSensibility #인스턴트커피 #맥심플랜트 #20대 #30대 #매장판매 #신메뉴 #소비자호응 #전략펼치기 #인기증가 #신규브랜드 #이색메뉴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