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가수 지드래곤, 공익 재단 '저스피스 재단' 출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8-05 14:43 댓글 0

본문

 가수 지드래곤 공익 재단 저스피스 재단 출범

 newspaper_22.jpg



1. 가수 지드래곤이 명예 이사장을 맡은 공익 재단 ‘저스피스 재단’(JusPeace Foundation)이 출범했다.
2. 지드래곤은 신규 음원 수익의 1%를 이 재단에 기부하기로 결정했으며, 재단은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3. 창립행사에는 50여명의 전문가가 참석하며, 재단은 저작권 문화 발전과 예술적 사회 기여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설명]
가수 지드래곤이 공익 재단 '저스피스 재단'을 출범시켰다. 이 재단은 지드래곤의 음악 수익의 1%를 받아들이고, 마약 근절과 사회적 약자 지원 등의 사업을 추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드래곤은 음악뿐만 아니라 사회봉사와 공익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자 한다. '저스피스 재단'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예술적인 재능을 사회에 기여하고 예술 치유 및 마음 건강에도 관심을 기울일 예정이다. 이번 공익 재단 출범은 사회적 영향력을 넓히고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경우로 기대된다.

[용어 해설]
1. 재단: 특정 목적을 위해 설립된 비영리 단체로, 기부금 등을 받아들여 사회적으로 중요한 사업을 추진하는 조직을 가리킨다.
2. 저작권: 창작물에 대한 창작자의 권리로, 해당 작품을 복제, 배포 및 수익화하는 등의 권한을 보호하는 법적 규정이다.

[태그]
#Singer #지드래곤 #공익재단 #음악 #사회공헌 #저작권 #사회적영향력 #음악치유 #마약근절 #사회적약자지원 #콘서트 #재단출범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