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내수 침체 극복하며 해외 시장 공략 가속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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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8-19 16:37 댓글 0본문
1. KGM이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해 뉴질랜드, 파라과이 등 아시아·태평양, 중남미 시장에서 신차 론칭과 현지 마케팅 강화에 나서고 있다.
2. 토레스 EVX로 튀르키예 시장에서 전기차 시장 점유율 11.6%를 기록하며 호실적을 거두고 있다.
3. 유럽 시장 본격 공략을 위해 독일 시장을 중점으로 영업을 개시할 계획이다.
[설명] KGM이 해외 시장에서의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해외 판매 실적이 상승하며 내수 침체를 극복할 수 있는 중요한 전기차 기업이 되고 있다. 특히, 토레스 EVX를 통해 튀르키예 시장에서의 점유율이 높아지며 유럽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용어 해설]
- EV: Electric Vehicle의 약어로 전기차를 가리킵니다.
- 점유율: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율을 의미합니다.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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