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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단체 관광시장, 고부가 상품으로 유치전략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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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8-25 20:3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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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 단체 관광시장 고부가 상품으로 유치전략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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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문화체육관광부, 중국 단체 관광객 유치를 위한 우수여행상품 공모전 개최.
2. 총 16개의 상품 중 치유·휴양과 도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여행 상품이 선정됨.
3. 중국 방한객 수는 계속해서 증가하며 단체 관광객 비중도 상당히 높아짐.

[설명]
한국 정부는 중국인 단체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고부가 상품을 선정하는 공모전을 개최했습니다. 중국 관광객 중에서도 증가세를 보이는 단체 관광객을 겨냥한 이번 행사에는 총 16개의 상품이 최종 선정되었는데, 이 중에서는 여행, 문화, 스포츠, 평화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국 방한객이 지난해를 넘어서며 계속 증가하고 있음에 따라 단체 관광객의 비중도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에 대응하여 한국 관광업계가 중국 시장을 위해 다양한 고부가 상품을 제공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단체 관광객: 집단으로 여행하는 관광객을 일컫는 용어로, 대개 여행사나 기업 등이 주최하여 여행하는 단체를 말합니다.
- 치유·휴양: 여행 중에 마음과 몸을 치유하고 쉬게 하는 활동을 포함한 여행 분야를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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