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국내 웹소설 및 웹툰 불법 유통 업자 구속... 도박 및 성매매 광고로 상당 수익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8-28 00:47 댓글 0

본문

 국내 웹소설 및 웹툰 불법 유통 업자 구속... 도박 및 성매매 광고로 상당 수익

 newspaper_19.jpg



1. 인터넷에 320만 건이 넘는 국내 웹소설과 웹툰을 불법 유통한 업자가 구속되었다.
2. 운영자는 사이트에 도박 및 성매매 배너광고를 올리며 수천만 원대의 광고수익을 올렸다.
3. 검찰과 문화체육관광부는 차량 압수수색을 통해 불법 수익 현금을 발견했다.
4. 운영자는 웹툰과 웹소설 불법 사이트를 개설하고 운영해왔으며, 이를 통해 수 많은 콘텐츠를 불법으로 공유했다.
5. 운영자는 전력이 있는 상태에서 다시 불법 사이트 운영을 시작하며 외국 서버와 외국인 명의 계정을 이용했다.

[설명] 이 뉴스는 국내에서 대규모로 웹소설과 웹툰을 불법 유통한 업자가 검찰에 구속되었다는 내용을 다룬 것입니다. 해당 업자는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도박 및 성매매 배너광고를 삽입하여 상당한 수익을 올렸으며, 외국 서버와 계정을 활용해 단속을 피했다는 점이 눈에 띕니다. 이에 대한 정확한 수익 규모를 파악하기 위해 관련 기관들이 조사를 진행 중이며, 이러한 저작권 침해 사례가 방지될 수 있도록 예방 및 단속 정책을 강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용어 해설]
- 웹소설 : 온라인에서 연재되거나 출간된 소설을 가리키는 용어로, 웹상에서 소설을 열람할 수 있는 형태로 제공됩니다.
- 웹툰 : 인터넷을 통해 공유되는 만화로, 주로 온라인 상에서 연재되거나 업로드되어 볼 수 있습니다.
- 도박 : 돈이나 물건을 걸고 승패를 겨루는 활동으로, 법적으로 규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태그]
#IllegalDistribution #WebNovel #Webtoon #도박 #성매매 #광고수익 #저작권침해 #불법운영 #검찰 #문화체육관광부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