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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상품 환불 분쟁, 고통 분담 필요성 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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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8-28 05:0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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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상품 환불 분쟁 고통 분담 필요성 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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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여행업계와 정부가 티몬·위메프 여행상품 환불 분쟁 조율을 위한 합동 간담회 개최.
2. 소비자원, 연내 집단 분쟁조정 결론 내기로 결정.
3. 피해자 9천28명이 집단 분쟁조정에 참여, 속도조절을 위한 계획 수립 중.
4. 여행사들 변호사 선임, 분쟁조정에 대응하는 모습.
5. 여행사와 PG사 등 간담회 참가자들, 피해 복구에 대한 고통 분담 필요성 인지.

[설명]
여행상품 환불 분쟁으로 피해를 입은 소비자들을 위해 정부 및 업계가 협력해 해결 방안을 모색 중입니다. 현재 9천28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집단 분쟁조정에 대한 결론이 연내에 내려질 예정이며, 관련 업계는 변호사를 선임하여 적극 대응하고 있습니다. 분쟁 조정을 통해 공정한 해결이 이뤄지도록 노력 중입니다.

[용어 해설]
1. 집단 분쟁조정: 다수 소비자가 참여하는 분쟁 상황에서 중재 기구가 개입하여 해결책을 모색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2. 피해 복구: 소비자가 입은 손해나 피해를 다시 복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태그]
#TravelIndustry #환불분쟁 #소비자보호 #티몬 #위메프 #분쟁조정 #여행상품 #피해복구 #업계협력 #분쟁해결 #변호사선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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