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푸치니 서거 100주년 기념 오페라 ‘토스카’ 다음 달 서울 무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8-30 21:04 댓글 0

본문

 푸치니 서거 100주년 기념 오페라 ‘토스카’ 다음 달 서울 무대

 newspaper_44.jpg



1. 푸치니 서거 100주년을 맞아 오페라 ‘토스카’가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상연됩니다.
2. ‘토스카’는 19세기 로마를 배경으로 한 세 남녀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작품입니다.
3. 주인공 토스카는 연인 구하기 위해 스카르피아를 살해하지만 비극의 운명을 맞이합니다.
4. 주요 역할은 안젤라 게오르규, 임세경, 김재형, 김영우, 사무엘 윤, 양준모 등이 맡습니다.

[설명]
이탈리아의 ‘오페라 거장’으로 불리는 푸치니의 서거 100주년을 맞아 서울시오페라단이 준비한 오페라 ‘토스카’가 다음 달 5일부터 8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상연됩니다. 이 작품은 19세기 로마를 배경으로 전쟁의 참화 속에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사랑과 비극을 그린 작품으로, 토스카가 연인을 구하기 위해 스카르피아를 살해하면서 시작되지만 결국 비극적 운명을 맞이하는 이야기입니다. 주요 역할은 안젤라 게오르규, 임세경, 김재형, 김영우, 사무엘 윤, 양준모 등이 참여합니다.

[용어 해설]
- 오페라: 희곡과 음악이 결합된 연극 형식
- 토스카: 푸치니의 오페라 중 하나로, 19세기 로마를 배경으로 한 작품
- 주인공들: 소프라노, 테너, 베이스 바리톤 등이 주요 역할을 맡는 가수들

[태그]
#Puccini #오페라 #로마 #비극 #세종문화회관 #안젤라게오르규 #임세경 #김재형 #김영우 #사무엘윤 #양준모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