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한근콘 '라 바야데르' 공연, 박세은과 김기민 주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07 18:33 댓글 0

본문

 한근콘 라 바야데르 공연 박세은과 김기민 주연

 newspaper_50.jpg



1. 한국 출신의 세계적 발레 무용수 박세은과 김기민, 국립발레단 '라 바야데르' 공연 주연 선정.
2. 국내 무대에서 백조의 호수 이후 15년 만에 호흡을 맞추며 연기.
3. '라 바야데르'는 인도무희 니키아와 용맹한 전사 솔로르의 사랑 이야기.
4. 공연은 10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진행.
5. 박세은과 김기민은 2009년 백조의 호수 주인공으로 함께 활약한 바 있음.

[설명]
국립발레단이 한국 출신의 세계적인 발레 무용수인 박세은과 김기민을 '라 바야데르' 공연의 주요 주연으로 발탁했습니다. 이 두 무용수는 2009년 백조의 호수 이후 15년 만에 국내 무대에서 다시 호흡을 맞추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라 바야데르'는 인도무희 니키아와 용맹한 전사 솔로르의 비극적인 사랑을 다룬 대작으로, 10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입니다. 박세은과 김기민은 공연에서 니키아와 솔로르 역할을 맡으며, 많은 기대를 모았습니다.

[용어 해설]
- 국립발레단: 한국의 국립 발레단체로, 국내외에서 발레 공연을 주관하고 발레 예술을 고취하는 기관입니다.
- 무희: 무용의 주인공으로, 발레나 연극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는 무용수를 가리킵니다.

[태그]
#Ballet #한근콘 #발레 #라바야데르 #공연 #무용수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무희 #세계적무용수 #박세은 #김기민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