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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문 고수들 모두 모여라, 한 주간 뉴스 퀴즈 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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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30 12:0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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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문 고수들 모두 모여라 한 주간 뉴스 퀴즈 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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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세계적인 브랜드들의 애슬레저 제품이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음.
2. 알로 요가, 세르지오 타키니, 온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주목을 받고 있음.
3. 러닝화 브랜드 온의 거래량이 작년보다 약 70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남.
4. 애슬레저 패션 시장의 다양성과 인기를 나타내는 소식들이 화제.
[설명] 최근 애슬레저 시장에서는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알로 요가, 세르지오 타키니, 온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러닝화 브랜드인 온은 작년과 비교하여 거래량이 약 700% 증가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애슬레저 패션 시장의 다양성과 성장세가 주목받는 가운데, 브랜드들의 독특한 디자인과 기능성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MZ세대: Millennial(밀레니얼) Generation과 Generation Z(세대 Z)의 합성어로, 1980년대 후반부터 2010년대 초반에 태어난 세대를 지칭합니다.
2. 애슬레저: Activewear(운동복)와 Leisurewear(캐주얼 의류)의 합성어로, 운동용품을 캐주얼하게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의미합니다.
3. 러닝화: Running(러닝)과 Shoes(구두)의 합성어로, 운동을 할 때 신는 운동화를 가리킵니다.
[태그] #Fashion #브랜드 #MZ세대 #애슬레저 #러닝화 #트렌드 #패션시장 #모델 #스타일 #패션디자인 #퍼포먼스 #성장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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