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한국인 여행객, 국내보다 일본·태국 즐겨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01 02:51 댓글 0

본문

 한국인 여행객 국내보다 일본·태국 즐겨

 newspaper_37.jpg



1.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로 만들어진 '징검다리 연휴'에 한국인 여행객들은 일본과 태국으로 떠나는 것으로 밝혀졌다.
2. 한국인 여행객 중 가장 많이 예약한 해외 여행지는 일본 오사카로, 다음은 일본 도쿄, 태국 방콕, 베트남 나트랑 등이었다.
3. 최다 예약된 관광지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마카오 타워, 시부야 스카이 등으로, 상위 10위 중 6곳이 일본인 것으로 확인됐다.

[설명]
국군의 날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한 '징검다리 연휴'에는 일본과 태국으로의 여행이 늘어나는 추세를 보였습니다. 트립닷컴의 분석에 따르면, 한국인 여행객들은 이 연휴 기간 동안 주로 일본 오사카와 도쿄, 태국의 방콕 등으로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국내 여행보다 일본과 태국을 선호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또한, 가장 예약률이 높은 관광지는 주로 일본의 관광지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마카오 타워, 시부야 스카이 등이 상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를 통해 한국인 여행객들의 선호도와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용어 해설]
- '임시공휴일': 일반적인 공휴일이 아닌 특정한 상황에서 임시로 지정된 공휴일을 의미합니다.
- '징검다리 연휴': 연휴 전후의 일자를 사용하여 더 많은 휴가를 즐기기 위해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태그]
#KoreanTravelers #JapanTrip #ThailandTravel #HolidayDestination #TourismTrend #협력재개발 #일본여행 #태국여행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