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미국 작가 살만 루슈디의 회고록 ‘나이프’ 출간, 극단주의자 테러 후 극복 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01 08:34 댓글 0

본문


미국 작가 살만 루슈디의 회고록 ‘나이프’ 출간 극단주의자 테러 후 극복 이야기

 newspaper_37.jpg



1. 미국 작가 살만 루슈디의 회고록 ‘나이프’가 극단주의자 테러 후 나오게 됐다.
2. 루슈디는 무슬림 극단주의자에 피습당해 한쪽 눈을 실명하게 되었고, 이를 바탕으로 책을 집필했다.
3. 작가는 피해자로서 겪은 정신적 고통과 극복 과정을 담은 이 책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전한다.

[설명]
미국 작가 살만 루슈디가 자신이 겪은 무슬림 극단주의자에게 피습당한 경험을 바탕으로 집필한 회고록 ‘나이프’가 출간되었습니다. 루슈디는 극단주의자의 테러로 한쪽 눈을 실명하게 되었으나, 이를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쓰고자 한다는 결심으로 책을 집필하였습니다. 그는 피해자로서 겪은 물리적 고통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트라우마와 극복 과정을 자세히 설명하며, 이를 통해 독자들에게 강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용어 해설]
1. 극단주의자 - 사회, 정치 등에서 극단적인 경향을 갖는 사람들을 가리키며, 폭력적인 행동을 일으킬 수 있는 사람들을 지칭합니다.
2. 회고록 - 자신의 경험을 회상하고 고백하여 쓰는 책으로, 주로 인생의 특정 부분이나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태그]
#AmericanWriter #회고록 #극단주의자 #피습 #무슬림 #이야기 #정신적트라우마 #극복 #회고 #책출간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