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한국지엠, 9월 국내외 판매량 증가 속 쉐보레 인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03 00:38 댓글 0

본문

 한국지엠 9월 국내외 판매량 증가 속 쉐보레 인기

 newspaper_41.jpg



1. 한국지엠, 9월 국내외에서 총 3만8967대 판매.
2. 해외 판매량은 9.1% 증가한 3만7009대.
3.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판매량 14.7% 증가, 2만3736대 판매.
4. 내수 판매는 25.6% 감소한 1958대로 나타남.
5. 쉐보레 제품에 긍정적 반응.

[설명]
한국지엠이 9월 한 달 동안 국내외 시장에서 총 3만8967대를 판매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6.6% 증가한 수치입니다. 특히 해외 판매는 9.1% 증가한 3만7009대로 늘었는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해외 시장 판매량이 14.7% 증가한 2만3736대로 실적을 이끌었습니다. 반면 내수 판매는 25.6% 감소한 1958대를 기록했습니다. 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 부사장은 쉐보레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용어 해설]
- 한국지엠: 한국의 제너럴 모터스(GM) 자회사인 회사.
- 판매량: 특정 기간 동안 판매된 제품의 양.
-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브랜드의 한 종류의 차량 모델로, 크로스오버 SUV로서 인기가 있는 모델.

[태그]
#KoreanGM #한국지엠 #쉐보레 #판매량 #트랙스크로스오버 #내수 #해외시장 #자동차 #긍정적반응 #영업마케팅 #SUV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