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GM 한국사업장, 해외 판매 호조로 전년 대비 9.1% 증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03 08:32 댓글 0

본문

 GM 한국사업장 해외 판매 호조로 전년 대비 9.1% 증가

 newspaper_11.jpg



1. GM 한국사업장, 9월 해외 판매 9.1% 증가, 전체 판매 6.6% 증가
2.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해외 시장에서 14.7% 증가
3. 쉐보레 트래버스 내수 판매 44.8% 급증

[설명]
GM 한국사업장은 해외 판매 실적이 호조를 보이며, 9월에 전년 동월 대비 9.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해외 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며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수요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쉐보레 트래버스도 내수에서 급증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GM 한국사업장은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판매 실적: 제품이나 서비스의 판매량과 관련된 성과
- 호조: 긍정적인 상황이나 흐름을 의미
- 크로스오버: 다양한 스타일이나 장르를 결합한 제품 또는 서비스

[태그]
#GM #한국사업장 #해외판매 #트랙스크로스오버 #트래버스 #내수판매 #글로벌시장 #실적증가 #자동차 #판매량 #수입차 #SUV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